직장인 203040 댄스 동호회 탱고카페에서 만난 미달이 & 여리 커플 결혼식이 있었답니다.

직장인 203040 댄스 동호회 탱고카페에서 만난 미달이 & 여리 커플 결혼식이 있었답니다.

직장인 203040 댄스 동호회 모임인 탱고카페는, 각각 멋진분들이 모이다보니, 결혼까지 가는 커플이 많은데요~

춤을 춘다고 생각하면, 대부분 가벼운 모임을 지향할 거라는 오해를 하긴 합니다만!

저희는 다들 건전하고, 건강한 모임을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답니다.

Tango는 왠지 사람을 집중시키는 듯 보여요.

저희 네이버카페를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는 수강신청들.. 전부 거의 매일 나오다시피 열심히 한답니다.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거의 매일 수업을 듣는다는거.. 어려운 일인데 다들 즐거워 하시는 듯 보여요.

 

그렇게 즐겁게 익히고, 토요일의 정기모임에서 공유하다보면, 이렇게 서로 가까워져서 결혼까지 가게 되는거죠~~

직장인 203040 댄스 동호회인 탱고카페 회원님들은 평균  30대구요,  그 위 아래로 넓게 퍼져 있는데요.

사실 20대 초반이나, 40대 후반의 경우에도, 30대 평균분들과 어울리는데에 문제만 없다면, 나이를 중요하게 보지 않는답니다.

 

사실 이렇게 잘 어울린다는 것은 쉽지 않은데요.

활발하다거나 사교성이 좋다거나 한다는 것보다는, 성실하고 진지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다면, 자연스럽게 잘 어울릴 수 있게 된답니다.

직장인 203040 댄스 동호회의 많은 커플 중, 이번에 결혼한 미달이님과  여리님은 화요일 신입반 쌤을 하고 계실 정도로 많은 탱고 열정을 가지고 있구요~

두 분 모두  너무 성실하고 착하셔서, 누구에게나 인기가 있는 분들이셨답니다.

거의 매일 같이 수업 듣고, 초급 쌤까지 하고 하다보니, 진짜 10년차 부부처럼 호흡이 딱딱 맞아서, 보는 사람들은 이미 부부인줄 알 정도였네요.

직장인 203040 동호회 라고 강조하는건, 우리가 건강한 모임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는 것인데요.

그럼에도 많은 분들은 댄스 모임이니, 뭔가 이상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 듯 해요.

그래서 직접 한번  체험수업을 받아보라고, 원데이 체험 수업도 하고 있어요.

언제?

지금은 매주 화욜 9시와 토욜 6시에 하고 있구요.

장소?

3호선과 4호선이 교차하는 충무로역 3번이나 2번 출구 나오면 바로 보이는 카페온더플랜 건물에서 합니다.

직장인 203040 댄스 동호회의 다음 커플이 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저희 카페에 가입을 하세요~

물론 6개월 연애 금지를 규정이 있긴해요.

왜냐면, 서로를 천천히 알아가고, 다른 사람들 모두에게 친절하고, 성실한지까지 확인해 보라는 시간이죠~

직장인 203040 댄스 동호회인 저희  체험 수업에 대해서 맨 아래 링크 해 놓을께요. 한번 클릭해서 신청해보세요~

1번 정도야 해보는게 좋지 않겠어요?

한번 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말고, 괜찮다 생각되면, 그때 등록하셔요~

한번 수업 받는데 1만5천 이라는 수강료 밖에 안든답니다.

직장인 203040 댄스 동호회에 놀러 오셔요~

아래 카페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페의 정보를 자세히 보실 수 있답니다.

http://m.cafe.naver.com/useserver/14144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