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취미 댄스 동호회 춤 배우기 추천할 만한 곳!!

춤을 제대로 배워보지 않은 분들은, 100퍼.. 자신이 몸치 박치라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사실 제대로 안 배워봐서 그렇지, 타고난 몸치 박치는 거의 없더라구요~
왕초급반 부터 시작해서,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만, 차근차근 따라오면, 한 열번 정도? 배우면, 진짜 춤같이 춤을 출 수 있게 된답니다.
아래 영상은 2일전 왕초급 수업 시간에 했던 내용인데요.
4번 수업 들은 학생과 춤을 추면서, 여러분도 한달만 지나면 이렇게 출 수 있어요~~ 하고 설명하는 영상이네요~

직장인 취미 댄스 동호회 춤 배우기 추천하는 이유가 분명 있겠죠?

이렇게 쉽게 쉽게 배울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특히나, 저희 탱고카페는 회원들이 다 좋아요. 왜냐구요? 좋은 사람들만 가려받기 때문이죠~
당신이 만약 2개월 이상 다니게 된다면, 당신은 분명 좋은 사람일 거에요.
그런 분들만이 저희 탱카와 함께 할 수 있답니다.
직장인 취미 댄스 동호회 춤 배우기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
시간이나 비용에 아주 많은 여유를 둘 수 없는 직딩들이, 원하는 시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춤을 배울 수 있기 때문이죠.
물론 처음에는 화요일 9시와 토요일 6시 두개의 왕초급 강좌가 있지만, 다음달이 되면 선택할 수 있는 강좌가 매일 하루에 두타임씩 열린답니다.
게다가 비용도 15000 원이면, 춤을 배우고, 같이 연습하고 즐기는 시간이 있어요~
시간이나 비용? 외에 지리적 잇점.. 3호선과 4호선이 교차하는 충무로역에 내리면 3번이나 2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저희 탱고카페가 보인답니다.
물론, 지하에 있어서, 카페 온더 플랜 커피숍이 보이시겠죵 ㅠㅠ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460861846
직장인 취미 댄스 동호회 춤 배우기 추천의 포인트는 뭐니뭐니해도, 좋은 사람들이에요.
사실 아무리 즐거운 취미가 있어도, 같이 배우는 사람 중에 단 한명만 이상하신 분이 있으면, 사실 모임에 나가기가 꺼려진답니다.
그러나 저희는 몇년동안 좋은 사람들만 가려?받다보니, 지금은 좋은 분들만 남게 되는 선순환이 계속되고 있네요~

환한 사람들 표정을 보세요~ 그럴것 같지 않나요? ^^

직장인 취미 댄스 동호회 춤 배우기 추천으로, 비용이나 시간, 거리, 그리고 분위기까지.. 뭐하나 손색없는 최고의 모임인데요.
문제는 대부분의 분들이 겁내는.. ‘내가 과연 춤을 출 수 있을까?’ 라는 부분..
그래서, 저희는 원데이 일일 체험 클래스를 계속 운영한답니다.
하루 체험해보고 계속 할 수 있는지 아닌지, 결정하시라는거죵~
눈딱감고 한번 와보셔요~ 평생 취미가 될 수 있답니다.http://m.cafe.naver.com/useserver/14144

직장인 취미 댄스 동호회 춤 배우기 추천은 역시 탱고카페!!

네이버카페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동호회라서, 전화보다는 카페에 직접 글을 올리거나, 그렇게 하기 조금 꺼려질 경우, 카톡을 좋아한답니다.
카톡은 친구칸에서 ‘탱카’ 검색해보면, 저희가 나올거에요.
아직 친구가 아닌데도, 친구목록 검색하면 저희가 나옵니당.
그럼에도 모르겠다.. 난 카톡 안쓴다 하시면, 뭐… 문자 주셔요~ 010-6836-1099 입니다.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꼭 전화를 하시는데요. ㅠㅠ 특별한 일 아니면, 전화 좋아하지 않습니다앙!!

즐거운 모임에 어여 오셔요~~ ^^

One Reply to “직장인 취미 댄스 동호회 춤 배우기 추천할 만한 곳!!”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